경찰차와 충돌 뒤 SUV 전복…운전자·보행자 2명 사망…(비디오 사용 가능)

달리는 순찰차 안에서 ‘이것’을 발견한 눈썰미

2022년 5월 19일 대전에서 순찰을 돌던 경찰관들이 ‘이것’을 발견해 화제입니다. 그냥 슬슬 걸어가면서 본 것도 아니고, 순찰차를 타고 가다 발견해 더 놀랍다는 반응인데요. 경찰관의 소름 돋는 눈썰미, 엠빅뉴스가 준비했습니다.
(영상제공: 대전 유성경찰서 복용파출소


_소연
지나가며 본 것도 아니고 차 타고 지나가서 보셨다니 그 눈썰미가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런 분들이 있어 사회가 안전하게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unny m
원예용 꽃양귀비를 키워보니 꽃 한송이에 맺히는 씨방 하나에 무수히 많은 씨가 들어 있어요. 참깨보다 훨씬 작은 씨앗 하나가 커다란 화초로 자라더군요. 예전에 들은 이야기인데 압수당할 때 일부러 씨방을 밟아 터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내년에도 같은 장소 단속을 해서 확실하게 확인하셔야 해요.

sj lee
양귀비가 특이해서 저도 30년도 훨씬전에 봤던 양귀비를 기억해요. 옆집 할머니가 옥상에다 몇 개 키웠던…;; 그렇더라도 차로 지나다 알아채다니. 대단한 경찰이네요

Snowmochi
전에 수술하고 한달정도 마약성 진통제 복용했는데 사람들이 왜 마약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자다가 깰 정도로 아팠는데 약 한알 먹으니까 고통이 없어지는건 물론이고 진짜 구름에 누워있는줄 알았습니다.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그냥 온몸이 편해지고 모든 고통, 스트레스 다 없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무조건 의사가 처방한데로 복용해야지 안그럼 진짜 큰일날거 같아요

달구름
맞아요 마약성 진통제는 환자가 너무 괴로워하면 의사분들이 마지막수단으로 처방을 하지만, 마약성 진통제 맞았다가 그대로 중독되서 금단증세로 고통받는 분들 영상으로 본 적 있어요.
그래서 의사분들이 단기적으로 처방한다고 들었어요. 마약성 진통제 엄연히 마약이라는 게 무시 못하는 이면성이라고 생각해요.

한묘기은
저하고는 완전 반대시네요전 혈관에다 마약성분 진통제 맞았는데 통증은 귀신처럼 사라지는데 마약에 동반한 현상이 너무나 전 괴로워서 또 헛소리는 얼마나 많이 했는지 죽을거 같은 공포가 계속 엄습해와서 약효 끝날때까지 너무 힘들어 다시는 마약 진통제 맞고 싶은 생각이 싹 사라지더군요

덩킨또넛
몇일전 논길 걸어가다 우연히 수로안에 양귀비보고
상담 담당경찰출동 10분 안내받고 문자로 위치전송중 3분도 안되 그넓은 논한가운데 정확히 3분만에 경찰차가 출동이보여 놀랏습니다 지저분한 수로안으로 뛰어내려가 바로 처리해주신 은현파출소
두분 경찰관님 감사드리고 출동시간에 진정 놀랏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