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고 롯데월드 활보한 이 사람…유명 연예인입니다

교복 입고 롯데월드 활보한 이 사람…유명 연예인입니다

교복 입고 롯데월드 활보한 이 사람…유명 연예인입니다

교복을 입고 놀이공원을 찾아 인증샷을 남긴 연예인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이하 배슬기 인스타그램
이하 배슬기 인스타그램

용감한 인증샷을 남긴 주인공은 바로 가수 겸 배우 배슬기였다.

배슬기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수학여행 기분으로 다녀왔던 부산 롯데월드. 지금도 과하지만, 이제 더 나이 들면 못 한다고 강제로 끌고 가서 입힌 교복 코스프레”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아직도 놀이공원만 가면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나 때문에 종일 고생한 우리 신랑.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 시간이 갈수록 우리 자기 눈이 더 처짐”이라며 남편과 놀이공원을 다녀온 후기를 전했다.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배슬기와 남편이 하복 교복을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배슬기는 체크무늬 치마에 남색 조끼를 입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배슬기 남편인 유튜버 리섭은 똑같은 체크무늬 넥타이를 매치하며 센스있는 커플룩을 완성했다.

배슬기는 놀이기구를 탄 뒤 헝클어진 머리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남편 리섭은 바람을 맞아 하늘로 치솟은 머리 스타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개그우먼 김영희는 “부럽다!!! 버킷리스트였는데!!!”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배슬기는 2005년 추소영, 오승은과 함께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했다. 이후 예능 ‘리얼로망스 연애편지’에 출연해 복고댄스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이하 SBS "런닝맨"
이하 SBS ‘런닝맨’

그룹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해 ‘말괄량이’, ‘지겨워’ 등 히트곡으로 활동했다. 2011년부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그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 ‘황급거탑’,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사생결단 로맨스’,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영화 ‘커플즈’, ‘야관문: 욕망의 꽃’, ‘깡철이’, ‘빈센트’ 등에 출연했다.

2020년 유튜버 리섭과 결혼한 이후 개인 유튜브 채널 ‘배슬기로운생활 slkisee’을 개설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배슬기로운생활 slkise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