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가 장례식장서 개그맨 김영철 쫓아냈다…사실 이유가 있었다”

“김건모가 장례식장서 개그맨 김영철 쫓아냈다…사실 이유가 있었다”

못 말리는 김건모 일화 뒤늦게 알려져
상을 당한 정선희 위해 ‘짓궂은’ 행동

가수 김건모가 장례식장에서 개그맨 김영철을 쫓아낸 일이 뒤늦게 관심을 끌었다.

상을 당한 사람을 배려하기 위해 짓궂은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모 자료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자료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16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지난해 11월 공개된 개그우먼 이경실 유튜브 채널 영상이 확산했다. 당시 영상에 나온 김건모 일화가 뒤늦게 주목받았다.

영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정선희는 2008년 사별한 남편 고(故) 안재환 장례식 얘기를 꺼냈다. 그는 장례식장에 김건모가 조문왔는데 김영철을 쫓아냈다고 밝혔다.

정선희는 “김건모가 장례식장에서 이틀 밤을 새워줬다. 그런데 너무 취해서 들것에 실려 나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건모가 김영철하고 친하지도 않은 상태인데 ‘너는 애도의 얼굴이 안 나온다며 가라’라고 했다. 김영철이 ‘이게(입)’ 안 닫히니까 멀리서 보면 그게 웃는 것 같다. 조의에 적합한 얼굴이 아니라고 가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취한 상태에서 벌어진 못 말리는 해프닝이었다.

옆에서 얘기를 듣던 이경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때 영상에는 ‘웃상이라 장례식장에서 문전박대당한 김영철’이라는 자막도 나와 웃음을 선사했다.

정선희가 이경실에게 사별한 남편 장례식에서 벌어진 못 말리는 해프닝을 얘기하고 있다 / 이하 유튜브 "호걸언니_이경실"
정선희가 이경실에게 사별한 남편 장례식에서 벌어진 못 말리는 해프닝을 얘기하고 있다 / 이하 유튜브 ‘호걸언니_이경실’

다음은 해당 영상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