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패션 아이콘’ 씨엘이 선보인 파격 의상, 눈이 휘둥그레졌다 (+사진)

 

연예계 대표 ‘패션 아이콘’ 씨엘(CL)이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이하 씨엘 인스타그램

씨엘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Very Cherry Day in Pari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성 넘치는 패션을 입고 남다른 셀럽 포스를 풍기고 있는 씨엘이 담겼다.

이날 그는 가슴 부분에 로켓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코르셋 톱을 입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귀걸이, 선글라스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통해 다소 난해한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연예계 대표 패션 리더임을 증명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씨엘 인스타그램에 “하 진짜 완벽해”, “너무 핫해요”, “진짜 사랑해요”, “패션계 아이콘. 레전드”, “레이디 가가처럼 보여요”, “아름답고 섹시해요” 등 댓글을 남겼다.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인 씨엘은 K팝, 패션계 등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그는 오는 8일 독일 ‘WIRELESS FESTIVAL’, 9일 포르투갈 ‘RFM SOMNII’, 8월 20~21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개최하는 ‘SUMMER SONIC’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